'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게이밍 노트북 분야에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1’이 선정됐다.

에이수스의 ROG 제피러스 듀오 GX551은 ROG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탑재한 15인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으로, 메인 디스플레이는 120Hz의 4K UHD IPS 패널 또는 300Hz의 FHD IPS 패널 중 선택할 수 있다. ROG 플로우 GV301은 투인원 게이밍 노트북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두께 15.8mm에 1.3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다.

또한 최대 AMD Ryzen 9 5900HX CPU 및 NVIDIA GeForce RTX 3080 GPU를 탑재했다. 높은 성능의 CPU는 사진 편집과 3D 렌더링 및 스트리밍과 같은 집약적인 작업을 초고속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력한 GPU는 보다 몰입감 있는 게임을 위해 높은 프레임률과 우수한 사실감을 준다.


또한 최대 48GB의 DDR4-3200 RAM과 2TB의 초고속 RAID 0 SSD 저장장치를 지원하는 Zephyrus Duo는 과중한 멀티태스킹을 처리하고 모든 게임과 앱에 대해 초고속 로딩 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내장된 최대 4K 해상도의 ROG ScreenPad Plus 보조 디스플레이는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편안한 시청을 위해 13° 기울어진 ScreenPad Plus는 멀티 태스킹이 용이하며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는 최적화된 앱을 제공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서 게임하는 동안 보조 화면으로 채팅 및 스트리밍 제어를 유지할 수 있다. 중요한 도구를 위한 여분의 화면 공간을 통해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더 넓은 작업 공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선보인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신중히 선택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