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는 지난 24일 중국 뷰티 왕홍 리쟈치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사전 준비된 3만 개의 제품은 오픈 2초만에 1만 개, 라이브 방송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리쟈치는 타오바오 내 3천 8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며 "리쟈치는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가 가진 매력을 본인의 활용기와 함께 표현하고, 본인의 팬들이 실제 사용한 후기를 인용하며 방송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는 검은 벌 프로폴리스 72.6%와 꿀 추출물 10%가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그룹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 티몰에서 주최한 '2020 티몰 수입 트렌드 발표회'에서 '글로벌 슈퍼 성분'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당사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직접 다가가기 위한 수단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선택했다"며 "이 덕분에 꾸준히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것이라 판단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연구,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덧붙였따.

한편 코스알엑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