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객 운임 할인부터 탑승권 제휴 혜택까지 풍성

▲ 사진= 진에어,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 © 진에어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3/31까지…제주 여행 계획하는 가족 고객 대상 맞춤 혜택 준비
▪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 5천원 할인 △밴 차량 서비스 ‘타고가요’ 15% 할인 등
▪ 탑승권 제시하면 여행 혜택도 제공…3월엔 사격 또는 마차 체험 무료
진에어(jinair)가 3월 한 달간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에어는 봄철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혜택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 5천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객 3인 이상, 운임 합계가 15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 발권 및 탑승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추가로 기간 내 해당 항공권을 예매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 및 부산점 2인 가족 반일권을 증정한다.
또 고객들의 편리한 공항 이동을 위해 김포공항콜밴, 제주공항콜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고가요’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로 진에어 회원 전용 타고가요 사이트에서 밴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고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운영한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관광지 등 여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도 초원에서 펼쳐지는 체험 액티비티인 ‘제주도 타이거탱크 힐링캠프’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사격 또는 마차 체험이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상시 제공되는 타이거탱크 체험 30% 할인 혜택 또한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진에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혜택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탑승권을 보여주면 국내 및 해외 취항지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보딩패스(JINI Boarding Pass)’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제주∙부산∙대구 등의 지역 이마트 5천원 할인 △제주민속촌 50% 할인 △스포츠몬스터 1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휴 정보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사진= 진에어 B737-800 ©진에어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