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미소드림 봄철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삼겹살 © 이명수 기자

▲ 사진제공:미소드림 © 이명수 기자

날씨가 서서히 풀리고 햇살이 따듯해지면서 캠핑을 떠나는 가족이 많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공간보다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한 자연으로 떠나는 캠핑이 많다. 캠핑카를 타고 한적한 산이나 바다로 떠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맛있는 바비큐 음식이다.
특히 아이들과 같이 움직인다면 숯불로 고기를 구워먹으며 즐거운 캠프파이어를 준비할 수 있다.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엄마, 아빠와 바비큐로 먹는 고기는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맛으로 기억될 것이다.
미소드림쇼핑몰은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고기와 밑반찬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 신뢰하며 찾는 브랜드, 우리나라 돼지고기 브랜드인 ‘한돈’의 다양한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다.
바비큐에 가장 인기가 많은 미소드림 한돈 돼지고기 보성녹돈 생삼겹살은 4인 가족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500g으로 구성돼 있다. 친환경 무 항생제 축산물 인증 가공장에서 가공한 돼지고기로 당일 가공, 당일 발송 원칙을 적용해 신선한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돈 이력추적제가 적용돼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보성녹돈 항정살과 가브리살 세트, 삼겹살에 목살과 앞다리 등이 추가된 세트도 있어 원하는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리는 밑반찬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미소드림 전통의 맛 밑반찬절임 머위장아찌, 미소드림 강원도 유옥선 님의 고추장아찌는 돼지고기와 잘 어울린다.
머위장아찌로 고기를 싸먹으면 느끼한 맛을 완전히 잡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추장아찌는 풋고추, 청양고추 두 가지가 있어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 돌아왔다. 가족끼리 캠핑을 떠날 때 신선한 돼지고기와 맛깔난 반찬을 곁들인다면 더욱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라며 “전국에서 만드는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으로 건강한 맛이 있는 캠핑을 떠나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