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 기업 해외 투자 유치 서포팅 협업

지난 10일 토요일 전라남도 광양에서 옥윤선아이디어그룹(대표 옥윤선)과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가 국내 기업들 해외 진출과 해외 투자 유치 업무에 대한 협약식을 가졌다.

더불어 호남권 기업들 매출 확대와 밸류UP 엑셀러레이팅, M&A를 지원하기 위하여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팬텀엑셀러레이터의 “M&A 스마트 브랜치” 호남권을 맡는 협약도 하였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기업 해외 진출과 해외 투자 유치 업무에 대하여 해외 인프라가 많고 이업무에 특화 되있으며, 팬텀엑셀러레이터는 기업 매출 확대와 밸류 UP 엑셀러레이팅, M&A 업무에 특화되어 있다.

양사의 이번 협업으로 기업들이 해외 시장 진출과 해외 투자 유치, 매출 확대, 밸류UP 서비스에 대해서 원스톱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받게 되었다.

또한 호남권 지역에 기업들을 지원하는 M&A 인프라가 거의 없는데 양사의 이번 협업을 통해서 호남권 기업들이 M&A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 되었다.

▲ 옥윤선아이디어그룹&팬텀엑셀러레이터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의 옥윤선 대표는 팬텀엑셀러레이터와 이번 협약을 통해서 기업들 서포팅을 더욱더 공격적으로 지원할수 있게 되었으며, 국내의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자리잡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팅 할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호남권 지역의 기업들에 대해서 M&A를 통해 성장 시킬수 있는 허브 역할을 제대로 하겠다고 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