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

▲ 울트라브이 ‘네이버 라이브 쇼핑’ 이미지 [사진=울트라브이] © 이명수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권한진 대표)가 지난 9일 방송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 에서 59,000회로 조회수를 기록, 첫 쇼핑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9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 된 울트라브이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59,000명 이상, 좋아요 58,000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제품을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진행 됐다.
14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울트라브이의 스테디셀러로 이번 방송에서도 가장 큰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이끌어 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이브 방송 중 깜작 퀴즈 이벤트 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팩을 추가적으로 주는 혜택을 제공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라이브 커머스의 시장 규모가 성장할 것으로 전망에 따라 대표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늘리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첫 쇼핑라이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모든 제품은 울트라브이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