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저녁 8시부터 롯데홈쇼핑 ‘모바일TV’서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및 전용 렌즈 판매

▲ 니콘이미징코리아 © 이명수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6일 저녁 8시부터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모바일TV’를 통해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전용 렌즈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Z 7II, Z 6II, Z 5 등 주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을 소개하고 함께 사용하면 좋을 광각, 표준, 망원 화각의 NIKKOR(니코르) Z 렌즈 5종을 선보인다. 이들 Z 시리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 시연은 물론,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의 장점을 활용해 소비자의 궁금증을 즉각 해결해줄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구매 제품별로 메모리카드, 카메라가방, 정품 배터리, 니콘의 프리미엄 렌즈 필터인 아크레스트 필터 등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롯데홈쇼핑과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시간 소통으로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명수기자<leemsu88@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