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관처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학습가이드를 반영해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는 식약처 가이드에 따르는 것은 물론이고, 전공 교수진과 전문 검수진의 참여도를 높였다. 최신 법령으로 학습하도록 홈페이지에 따로 공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소한 용어는 보조단의 참고·그림 등으로 이해를 돕고, 정답 및 해설은 문제풀이 후 바로 이론 학습을 가능토록 했다. 복습이 바로 실전이라는 핵심 키워드를 통한 모의고사와 기출문제도 준비했다.
실력점검 모의고사는 시험 난이도에 따른 기출 변형 문제이며, 정답은 하단에 두고 OMR카드를 통해 자동으로 채점&성적분석이 가능토록 했다. 오로지 수험생이 문제풀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매회 시험을 직접 응시 한 교수진의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토대로 2020년 정기 시험 1·2회도 출제 유형과 핵심 내용만 실었다. 시간 분배용 OMR카드도 함께 수록해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는 합격을 돕는 ‘자동합겨패캐지’도 준비했다. 자동암기 무료특강에서 전문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8장으로 요약한 핵심이론 자동암기 브로마이드와 자동채점&성적분석서비스도 제공하며, 빈출법령노트로 중요한 법령을 분리시켜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