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심하고 하와이 여행준비 하자.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5월1일까지 예약에 한해, 2021년 와이키키 휴가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향후 무료로 숙박 제공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프라미스” 라는 대담한 프로모션을 하와이 호텔업체 최초로 공개했다.


본 프로모션은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숙박한 고객 대상으로, 숙박 기간동안 만족스럽지 않을 사항이 생길 경우, 향후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할 기회를 다시 한번 제공하는 일종의 게런티 프로모션이다.

아웃리거 프라미스는 리조트 객실 및 시설 등 이용에 대한 만족 보장 프로모션으로 하와이 호텔 업계에서 아웃리거 그룹이 최초이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수석부사장 및 최고마케팅 경영자인 션 디(Sean Dee)는 “2월 5일부터 한국인 여행객은 격리 없이 하와이를 여행하게 되었고, 백신 접종 시작 및 하와이 안전 방역을 더욱 면밀하게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꿈에 그리는 아름다운 하와이를 안심하고 여행을 하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언급하며. “우리는 모든 방문객이 아웃리거 리조트와 함께 라면, 만족스러운 하와이 여행을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 만일 만족하지 않을 경우,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그램으로, 향후 다시 한번 무료로 숙박을 할 수 있도록 숙박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아웃리거 프라미스에 참여하는 아웃리거 계열 호텔은 아래와 같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 혹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를 통해서, 최소 4박이상의 예약을 해야 하고 여행기간 중 불 만족스러울 사항이 생길 경우 바로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향후 숙박에 대한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일부터 5월1일까지의 예약에 한하고, 2021년 12월 21일까지의 여행기간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 또는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콜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웃리거리조트 로고


* 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하와이에서 시작하여 피지, 모리셔스를 포함한 프리미어 리조트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포트폴리오로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바이 아웃리거, 하와이 베케이션 콘도 바이 아웃리거, 카팔루아 빌라 마우이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호누아 카이 리조트 & 스파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가 있다.

이외에도, 엠바시 스위트, 베스트웨스턴 그리고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등 과 같은 세계적인 인터내셔널 브랜드의 일부도 운영하고 있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웃리거 계열 호텔 투숙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웃리거 디스커버리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사항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