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평생패스’를 수강하는 건축기사 수험생들에게 CBT 모의고사와 62만원 상당의 IT 전 강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6단계의 필기 커리큘럼과 2단계의 실기 커리큘럼으로 건축기사 합격을 지원하는 평생패스는 에듀윌 건축기사의 대표 교육 과정이다. 수강생에겐 정규 커리큘럼 외에도 자주 묻는 질문만 정리하는 ‘FAQ’, 버릴 것은 버리고 시험에 꼭 나오는 것만 알려주는 ‘필기 천기누설’, 시험 직전 암기 포인트를 짚어주는 ‘실기 벼락치기’까지 다양한 실전 대비 특강 역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에듀윌 건축기사 CBT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퀄리티를 높인 문제를 제공하며, 답안 제출 즉시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설 강의와 ‘무한풀이·오탑노트’도 준비돼 있다.
에듀윌 IT 시험 전 강좌도 제공한다. 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 수강생은 컴퓨터 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증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셈이다.
건축기사 ‘평생패스’의 상세 정보는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